본문 바로가기
우즈베키스탄/우즈베키스탄 여행 정보

우즈베키스탄으로 온 관광객들을 놀라게 하는 것들

by 파란 호랑 2021. 11. 17.
반응형

우즈베키스탄으로 온 외국인들의 이야기 - 우즈베키스탄의 생활방식의 어떤 특징들이 그들을 가장 놀라게 했는지 알아봅니다.
연초부터 우즈베키스탄에는 약 120만 명의 관광객이 찾아왔다. 고대 건축과 아름다운 자연 외에도 우즈베키스탄의 독특한 전통과 토착민들의 습관이 기억에 남는다.
우즈베키스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자들은 스푸트니크 특파원에게 현지 생활 방식의 특징이 외국인 손님들을 가장 놀라게 했다고 말했다.

아침에 오는 손님들
모든 사람들은 동양에서 환대가 발달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그들은 러시아와 그루지야에서 온 친구들을 형의 결혼식에 초대한 사용자 라조에게 어느 정도까지는 알지 못한다고 말한다.

"우리는 결혼식 전날 아침 일찍 플로프를 나눠주고 친척, 친척, 지인들을 초대합니다. 친구들은 누가 오고 싶은지, 심지어 거리에서 그냥 걸어갈 수도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물론 조지아도 환대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들이 아침 5시에 플로프에 왔을 때, 그들은 레스토랑 홀에서 500명의 사람들을 보는건 아에 다른 이야기입니다."

존경과 미덕을 가진 차
차 없는 삶이 있을 수 있을까? 우즈베키스탄에서는 있을수가 없다. 모스크바 여성 잉가는 오랫동안 그것이 놀랍다는 것을 알았다.
"저는 처음으로 우즈베키스탄에 갔습니다. 왜냐하면 제 계단 이웃이 우즈베키스탄인이었기 때문입니다. — 저는 그들을 방문하기 위해 불렀고, 제가 손님들로부터 받은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찻잔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찻잔을 선택했습니다. 그 후 타슈켄트에서 우즈베키스탄에서 존경의 표시로 거꾸로 쏟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조금 부끄러웠다. 여행 전부터 하루에 최대 3잔을 마셨기 때문에 차를 마시며 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때때로 다도는 우즈벡 민족을 놀라게 한다고 라힘은 쓰고 있다. "저는 아이들을 위해 해외로 떠난 우즈벡 손님들에게 차를 마시게 됩니다. 녹차는 특별하고 매우 희귀한 중국 차입니다.

"어떻게 하면 웨이터에게 PIN-번호를 알려줄 수가 있을까요?"
보통 외국인들은 우즈베키스탄 사람들이 결제카드에서 웨이터에게 PIN-번호를 알려준다는 사실에 가장 놀랐다고 빅토리아는 말한다.
"제 외국인 친구들은 거의 기절할 뻔했습니다. 가게의 계산원이 당신의 PIN-번호를 크게 물어볼때 당신은 그것을 불러주고. 그리고 직원이 그걸 입력하는거에요! -  그녀는 웃는다. "그들 못지 않게 놀라운 것은 비밀번호들은 대부분 1111과 같은 단순한 타입이라는 것입니다."

사람들
"우즈베키스탄은 다국적 국가이며, 매우 존경스럽다"고 율두즈는 말한다.
"저는 우리 가족이 휴가 때 만났던 프랑스 친구들을 초대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우리의 이웃 한국인들에 의해 가장 놀랐습니다.
그리고 Feruza의 외국인 손님들은 "당신은 고아가 아닙니다"라는 영화 이야기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영화에 관심이 있고, 저는 그들에게 이 영화를 보라고 권했습니다.친구들은 그 영화가 실제 사건에 바탕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저는 거리의 깨끗함에 놀랐습니다,"라고 라나는 말합니다. — 3년 전에 체르니아예프카를 통해 국경을 넘었습니다. 주변은 깨끗했고 길가에 있는 오래된 집들도 너무 잘 정비되어 있었다. 모든 나무들이 하얗고 잘려 있다. 이 나라 차들은 낡고, 작지만 깨끗하다. 두 번째 인상은 택시 운전자들입니다. 아마도 나는 운이 좋겠지만, 모든 기사들이 매우 친절했다. 타슈켄트에서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주셨습니다."

유리야는 자신에게 전화기를 그냥 빌려 받았을때 놀랐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 사람은 그냥 주고 떠났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 호텔에 급히 전화를 걸어야 했고, 제 휴대폰은 배터리가 다 나갔어요. 나는 첫 번째 가게로 가서 상황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판매자는 끝까지 듣지 않고, 즉시 휴대전화를 주고, 창고에 가서 자신을 일을 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에게 물었다. "만약 내가 이 전화기를 가지고 떠난다면? 일반적으로 우즈베키스탄에는 놀라운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반응형